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내 이교영의 자극적인 언어 때문에…" 우지원 해명 들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지원(왼쪽) 이교영 부부 [사진=JTBC 제공]

우지원(왼쪽) 이교영 부부 [사진=JT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내 이교영의 자극적인 언어 때문에…" 우지원 해명 들어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 농구선수 우지원이 '폭력' 사건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7일 우지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우지원입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거짓 없이 진실을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그날 저녁 아내 이교영의 권유로 같이 술을 마시게 됐고, 술을 같이 마시던 중에 아내가 지속적으로 자극적인 언어를 사용했다"면서 "첫째 딸아이가 ‘엄마 그만 좀 해’라고 말했는데 아내의 말투와 행동이 계속 이어지자 그만 제가 참다못해 선풍기를 바닥에 던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우지원은 “그리곤 방에 들어가 잠이 들었는데 아내 이교영의 신고로 경찰이 왔고, 경찰서까지 가게 됐네요”라며 “둘다 조금 취한 상태여서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습니다. 모든 일이 잘 해결됐고, 지금은 둘다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풍기를 던진 일은 분명 저의 잘못입니다”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공인으로서 해서는 안될 일을 했습니다. 그점은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라며 “걱정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성숙하고 성실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앞서 우지원은 지난 25일 자정께 경기 용인 공세동 자택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부인 A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선풍기를 집어던져 A씨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인근 파출소 경찰관에게 체포됐다.

이날 우지원은 오전 4시께 용인동부경찰서에 폭행 혐의로 입건됐지만, 경찰은 우지원이 술에 만취해 횡설수설하는 등 조사를 진행할 수 없자 귀가조치한 뒤 추후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경찰 관계자는 “우지원이 술에 취한데다 구속 사안이 아니라서 일단 귀가조치했다”며 “선풍기를 바닥에 집어던진 것 외에 자세한 폭행 내용 등에 대해서는 조사를 진행해봐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우지원은 2000년 서울대 작곡과에 재학 중이던 아내 이교영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간의 열애 끝에 2002년 8월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우지원 이교영, 이게 무슨 일이야" "우지원 이교영, 양쪽 말 다 들어보고 싶다" "우지원 이교영, 대체 왜 그랬을까" "우지원 이교영, 충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