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네스 카야, '자외선 차단제' 안 쓴다더니…피부나이 '충격'

최종수정 2014.08.20 12:57 기사입력 2014.08.20 12:57

댓글쓰기

방송인 에네스 카야

방송인 에네스 카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에네스 카야, 자외선 차단제 안 쓴다더니 그럴 줄 알았어

'비정상회담' 방송인 에네스 카야의 충격적인 피부 나이가 공개됐다.

에네스가 20일 방송되는 KBS 2 예능 '비타민'에 출연해 피부나이를 진단 받은 결과, 10년이나 늙은 피부를 가진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의 적'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광화상, 광선 각화증, 피부암의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음식과, 여름철 피부 질환에 대한 오해와 진실 등을 낱낱이 파헤쳐볼 예정이다.

에네스 카야는 녹화에서 "피부에 워낙 기름기가 많아 화장을 안 하고, 로션만 바른다"며 "태어나서 지금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다"고 밝혀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에네스 카야의 피부 검사 결과, 햇빛 손상 위험이 높을 것으로 드러나 우려를 안겼다.

건국대병원 피부과 안규중 교수는 "에네스 카야의 경우 탄력도, 유분함유량, 색소침착 검사에서 모두 안 좋은 결과를 보였다"라며 "현재 피부 노화가 과도하게 진행된 상태로, 이대로 둔다면 생명도 위협할 수 있으니,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에네스 카야는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 비정상회담 피부나이 비타민, 이제는 피부관리 해야할 때" "에네스 비정상회담 피부나이 비타민, 에네스 비정상회담 잘 보고 있다" "에네스 비정상회담 피부나이 비타민, 에네스 자원봉사 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