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BC가요대제전]박현빈, 신세대 트로트 자존심 세웠다!

최종수정 2013.12.31 22:01 기사입력 2013.12.31 21:58

댓글쓰기

[MBC가요대제전]박현빈, 신세대 트로트 자존심 세웠다!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뛰어난 가창력으로 신세대 트로트 가수의 자존심을 세웠다.

박현빈은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춘향아', '샤방 샤방' 무대를 선사했다.

박현빈은 이날 자연스러운 무대매너와 완벽한 가창력, 신명나는 리듬의 곡들로 관객들을 흥을 돋웠다. 특히 그는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표정연기로 무대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춘향아'는 고전소설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 곡으로, 시인 출신 정동진 작곡가와 경희대 음대 출신의 홍민기 신예 작사가가 합쳐 현대적인 감각으로 색다른 느낌을 나타낸 곡이다.

정준하, 김성주, 노홍철, 클라라, 박형식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K-POP 가수들의 화끈한 개별무대와 트로트 가수의 구수한 무대, 다양한 선후배 콜래보레이션 무대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투피엠, 에이핑크, 비에이피, 비원에이포,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