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5일까지 '팬 서비스 이벤트' 진행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국내 최초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으로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리뉴얼을 통해 맛과 향 및 패키지를 새로 단장하고 소비자와 소통한 것이 판매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먼저 '소셜쿠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300명 이상 모이면 센서티브 3캔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소셜쿠폰 증정, '제품코드 이벤트'를 통해 센서티브 구매 후 뚜껑에 있는 제품코드를 등록하면 매일 포인트를 2배 적립, '카톡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성분은 물론 아기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