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신證 창립 50돌, 대신금융그룹 비전선포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신證 창립 50돌, 대신금융그룹 비전선포식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올해로 50번째 생일을 맞는 대신증권 이 창립 기념행사를 열고 '천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대신증권은 지난 3일 강원도 용평에서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대신금융그룹의 미래성장 스토리를 담은 미션과 비전, 3대 행동양식을 선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는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과 그룹계열사 사장단 및 임직원 2,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선포식, 자랑스러운 대신인 표창, 50년 사사(社史) 편찬에 따른 봉정식 등이 진행됐다.

이어룡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50년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디딤돌 삼아 또 다른 50년을 준비해 천년 기업의 기반을 다지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과거의 익숙한 방식에서 벗어나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가치가 무엇인지 늘 생각하고 고민해 볼 것"을 당부했다.

대신금융그룹은 이날 선포식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이낸셜 헬스 파트너 (Financial Health Partner)가 되자'는 임직원 미션을 대내외에 천명했다.
아울러 '리테일과 리스크관리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모든 금융고객과 해외 브로커리지 고객이 가장 신뢰하고 서비스 받고 싶은 금융주치의 그룹'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미래비전을 설정하고 전 임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그룹의 핵심가치를 담은 3대 행동 양식을 발표하고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혁신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