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종 수자인 에듀파크·시티 분양.. 주말 3.5만명 몰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종 수자인 에듀파크·시티 분양.. 주말 3.5만명 몰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세종시 분양 열기가 또다시 후끈 달아올랐다.

중견건설사 한양은 지난달 30일 '세종 한양수자인 에듀시티·에듀파크' 견본주택을 연 이후 4월1일까지 주말동안 3만5000여명이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에는 강한 바람과 황사가 불어오는 궂은 날씨에도 약 7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한꺼번에 인파가 몰리면서 방문객들은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렸다. 주말에는 부부와 아이들 손을 잡고 견본주택을 보러오는 공무원 가족들이 많았다.

한양 관계자는 "공공기관 이전 시점이 점점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특히 세종 수자인 에듀시티·에듀파크는 스마트 스쿨을 인접하고 있다는 점과 평면이 기존 아파트보다 넓고 차별화됐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종 한양수자인 에듀시티·에듀파크'는 전용면적 84m²A·B·C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1-2생활권 M7블록에 8개동(20~29층) 520가구, 1-4생활권 M3 블록 10개동(13~30층) 718가구 등 총 1238가구로 구성됐다.
'세종 한양수자인 에듀시티·에듀파크'는 세종시 내에서도 U-SCHOOL이 밀집돼 있는 생활권에 위치해 있어 교육면에서 뛰어나다. 단지 내 용적률은 167%대로 쾌적성이 높다. 평면은 4베이(bay) 위주로 구성했으며 천정고를 2.4m(일반아파트 2.3m)로 높였다. 거실 전면 폭은 4.8m(84B)로 설계해 아파트 내부의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세종 한양수자인 에듀시티·에듀파크'는 오는 4일, 5일 1차 이전기관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한다. 이어 9일 2차 이전기관 특별공급 및 일반 특별공급 청약에 들어가며 12일 1순위, 13일 2순위, 16일 3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충남연기군 금남면 대평리 266-6일원에 위치한다.

문의: 1899-0777



황준호 기자 reph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