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엠하우스, 태블릿PC용 움직이는 광고 '대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엠하우스(대표 민태기)는 필링크(대표 이상열)와 함께 개발한 태블릿PC 광고 플랫폼 '애드얼라이브(AD alive)'가 출시 6개월 만에 30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인터넷 배너광고 대비 30배의 광고효과를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애드얼라이브'는 디지털 매체를 통해 움직이는 광고를 보여주는 서비스로 출시 6개월 만에 KB국민은행과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비롯한 금융, 패션, IT, 쇼핑 업계의 30여 광고주들이 참여했다.
SONY-PS Vita 광고의 경우, 갖고 싶던 최신형 게임기가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태블릿 화면 안에서 날아다니고, 국민은행-스마트금융의 경우 밤하늘을 수놓는 별가루가 모여 김연아 선수 품 안에서 큰 별로 빛나는 영상 광고를 담았다.

현실감 있는 영상이 스마트폰 배너광고 면적대비 최대 40배 크기의 태블릿PC 화면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주목을 이끈다는 설명이다.

KT엠하우스와 필링크는 태블릿 광고 기술의 노하우로 광고주가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 구현을 위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광고주 선택의 폭을 계속해서 넓혀갈 계획이다.



심나영 기자 s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