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0만원으로 3억을? 주식시장 돌풍 일으킨 30대 직장인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근 인터넷에는 단돈 100만원으로 3억을 번 30대 주식부자의의 이야기가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인생역전을 꿈꾸며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 매일 수백명씩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섣불리 주식투자를 시작했다가 큰 손해를 입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주식시장의 냉혹한 현실이다. 인터넷 주식 커뮤니티에서는 “주식투자 시작한지 반년 만에 빚만 늘었다”라는 글이 올라올 정도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실패의 수렁에서 고통 받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을 보여주고 있었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시장에서도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는 개인투자자들의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으로 상승할 종목들을 정확하게 예측하면서 최고 10배의 수익률을 올린다는 소문은 개인투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었다.

이런 소설 같은 감동실화의 주인공은 바로 ‘행복배달’ 이종형씨. 네이버 주식정보 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를 통해 큰 수익 올리는 종목들과 투자전략을 무료로 공개해 벌써 수십만명의 개인투자자들을 도운 것으로 인터넷에 익히 알려진 주식고수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외국계 유명 투자회사에서도 러브콜이 들어올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전설적인 인물이다.
하지만 그는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실패해 고통 받는 모습을 보고 그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하며 개미들을 돕는 봉사에 나서게 되었던 것이다.

주식정보카페를 통해 이종형씨가 정확한 매매타이밍으로 최대의 수익을 남기는 그의 투자기법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주식시장은 발칵 뒤집혔다.

전세계가 궁금해하는 그의 투자기법을 보기 위해 개인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애널리스트를 비롯한 주식시장의 베테랑들도 주식정보카페를 찾아올 정도였다.

실제로 카페에서 언급된 유성티엔에스(217%), 디지털대성(116%), 메디프론(93%), 손오공(108%), 유비케어(159%), 아가방컴퍼니(129%), 루멘스(84%) 등의 종목들이 그의 종목분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는 이야기는 이종형씨의 수많은 일화 중의 하나일 뿐이다.

하지만 말로만 듣던 두배, 세배의 수익률을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한 개인투자자들은 엄청난 충격에 휩싸였다. 이종형씨를 사람이 아니라 ‘주식투자의 신’이라 부르는 사람도 나타날 정도였다.

이런 소문이 알려지면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식정보카페는 ‘성공투자의 메카’로 불리며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었다.

불과 1년 사이에 20만 명의 사람이 모인 것도 대단하지만 지금도 매일 수천명의 사람들이 성공투자를 위해 주식정보카페를 방문하는 것을 보면 이종형씨의 투자비책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를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여전히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자신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실패의 수렁에 빠져있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때문에 그는 주식정보카페의 실시간 핫이슈종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급등하는 종목들에 대한 투자정보를 계속해서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최근 시장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대유플러스 , 신일전자 , 비트컴퓨터 , 하츠 , 다우기술 , 크루셜텍 , 광무 , 차바이오텍 , STX조선해양 , SK하이닉스 등의 종목들도 이종형씨는 자신의 투자전략을 참고한다면 초보자라도 얼마든지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해 또다시 개인투자자들의 새로운 성공신화 창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