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말 IT업계 이벤트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후지필름이 진행하는 이벤트

후지필름이 진행하는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크리스마스 특수를 앞두고 정보기술(IT)기기 업체가 앞다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메라 업체 한국후지필름은 '송중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달 31일까지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에서 인스탁스 기획상품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인스탁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3일부터 31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게시판에 인스탁스로 남기고 싶은 추억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송중기가 직접 사인한 인스탁스 미니25,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송중기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5일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옵티머스원 전국민 소원성취 이벤트'를 마련했다. 26일까지 CYON트위터(@LG_CYON_)나 코엑스몰 '싸이언플래닛' 내 설치된 대형 소원박스에 소원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원 휴대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도시바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오는 1월 14일까지 최신노트북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도시바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풀 HD 캠코더, 복합기, 외장 하드디스크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플래시메모리 전문업체인 에이데이타코리아는 이번달 31일까지 용산 선인상가에서 USB, 메모리카드 등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탄절에 받고 싶은 선물을 위시리스트에 적어 크리스마스 트리에 매달아 놓으면 추첨을 통해 USB, 메모리카드 등을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현재 시판되고 있는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 9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페스티벌을 펼친다. 12월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 정품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D700 순금 카메라 모형, 맥북에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실장은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특수를 노린 IT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이벤트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