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식달인의 10년 매매비책, ‘체계적’인 내막에 37만 개미 자신감상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신만의 10년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면서 37만 명의 개인투자자들의 자신감을 회복시켜주고 있는 ‘주식투자의 달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되었던 장진영씨이다.

장진영씨의 비책공개에, 그를 따르는 37만 명의 추종자들은 ‘체계적인 원칙을 따르는 비책’ 이라며 입을 모아 칭찬하고 있어 주식시장의 관심이 더욱더 커지고 있다.
이런 찬사의 목소리가 높아지게 된 것은, 그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http://cafe.daum.net/highest)'를 통해 남몰래 몇 개의 종목들을 제시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그가 제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로 기적 같은 수익을 안겨주며 개미투자자들 사이에서 그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었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개인투자자들은 단 3년 만에 무려 37만 명이 넘을 정도로 그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장진영씨가 말하는 주식투자에 성공하는 비결은 알고 보면 간단하다.
‘수익성이 보장되면서, 현재 저평가 된 재료주를 바닥권에서 매입하라는 것.’.
실제,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눈앞의 이익에 눈이 멀어 큰 손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며,
“주식투자에서도 눈앞의 이익과 상황에 흔들리지 말고 원칙을 따른다면 반드시 주식투자에서 성공할 것.” 이라고 조언했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정확한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카페 내의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실시간으로 잡아주고 있어, 매매타이밍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한 개미투자자들로 카페는 아침부터 그 인기가 대단했다.
아직도 외국인과 기관에 밀려 투자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그는, 성공투자에 도움이 되는 자신의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중이다. 정확한 시장분석과 종목의 사전분석을 통해 그들에게 필요한 핵심을 조언해 주는 그의 매매비책은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자신감을 회복시켜주고 있다.

실제, 꾸준히 개인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주식달인 장진영씨의 헌신 봉사정신과 매매비책을 통해 많은 개미투자자들이 주식투자에 성공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의 체계적인 매매비책에 칭찬이 넘쳐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최근 자주 언급되는 LG디스플레이 , 현대정보기술 , 보성파워텍 , KG모빌리언스 , 모베이스전자 , 한국전력 , 현대차 , 한전기술 , 한일사료 , 코오롱아이넷 등의 종목들도 지금은 급등하고 있지만, 이렇게 주목받는 시점에 무턱대고 투자에 뛰어들었다간 또 실패의 쓴 잔을 마실 것이라며, 반드시 사전분석을 마친 후 신중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