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1위로 적정가 3만원, 그러나 현 3천원대 초저평가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장은 재료와 테마로 무장된 종목들이 순환매를 나타내면서 2차주도주들의 시세확산국면이 전개되고 있는데, "글로웍스", "온세텔레콤", “스페코”에 이은 연타석 급등주로서, 1~2주안에 100%이상의 시세분출이 가능한 종목을 찾았다.

이 종목은 세계시장 점유율 1위의 독과점업체이며, 세계최고의 제품으로 미국과 수백만 달러의 대규모 계약을 하여 메머드급 재료를 만들고, 최근에 꿈의 1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면서 약200%가 넘는 초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완벽한 저평가 종목이다.
또한, 새로운 킬러제품을 시장에 내 놓고, 곧 이어터질 완벽한 재료도 보유한 상황이기에, 이제 순식간에 엄청난 수급이 몰리며 시장에 주목을 받을 초극비 재료주이다. 특급호재도 가슴에 품고 있어서, 언제 시장에 터질지 모르는 대형재료도 준비되었다.

목이 터져라 강조하고 싶은 이시대 최고의 Best 핵심회사이며,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이 폭등을 준비중인 종목이다.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며, 5가지(실적 + 주가 + 저평가 + 기업내용 + 독창성)의 폭등논리와 함께 확실한 명분을 가지고 움직이는 깨끗한 종목이기에, 불과 몇 달 사이 수 십배 폭등하여 부동산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주인공이다.

미칠듯한 수급의 형성과 정부의 신정책 테마의 중심에 있는 종목으로, 시장에 의도적으로 숨어있을 것 같은 강한 의구심을 만들어 내는 핵심종목이다.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놀랍지만, 기절초풍할 실적까지 가지고 있는 [재료주+성장주+실적주]이기도 하다.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숨어있는 완벽한 소외주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인데, 현재 시점에서 1만원 돌파도 아깝지 않은 새로운 저평가 돌풍주인데, 1만원 돌파 이후에는 3만원까지의 상승도 가능한 가치주이다. (1만원 돌파시에 약 300%의 수익을 볼 것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며, 수급이 완료된다면, 하반기랠리의 최고 스타주로 나설 예정으로 빨리 선취매하여 수익에 동참해야 할 시점이다. 재료에 놀라서, 상한가를 닫아버릴 무서운 급등예정 1순위라고 자신하며, 놓쳐서 후회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첫째, 세계1위 - 미국 독점 계약, 자산가치 수백억 평가

지구촌에서 꼭 필요한 제품인데, 그 수요가 천문학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세계 1위의 점유율로 공장을 밤새 가동하고 있지만, 주문의 1/100도 완료하지 못할 정도이다. 여기에 자산가치도 수백억이 오르면서 회사는 성장주와 가치주로 탈바꿈되고 있다.

게다가 세계 글로벌 그룹인 G그룹과 미주지역 독점계약을 체결하면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시장에서는 의도적으로 소외된 채, 현재 주가가 단돈 1000원대 밖에 안되는 초저가주인 점을 고려해 볼 때 조만간 대급등은 시간 문제가 아닌가 판단된다.

둘째, 세계1위 점유율! 수급 완료에 따른 Best 매수 시점.

동사는 모든 이평선이 수렴되고, 거래량이 서서히 늘어나는 모습 속에서, 창사이래 단 한번도 시세를 못 낸 굴욕을 가진 종목이다. 이 굴욕을 마감할 역사적 대 바닥을 찍고 최근 거래량 증가와 함께 기관의 매수세로 수급이 개선되고 있다. 회사 창립 이후 처음 보는 최고의 장기 대상승 파동을 그릴 준비를 끝내고, 적절한 타이밍에 재료를 터트리며, 단기간 시세와 중장기 시세를 같이 보여줄 최고의 종목이다.

현재 유통되는 주식이 하루가 다르게 급감하고 있으므로 조만간 개인물량만 다 털리면 세력의 의도대로 마음대로 날릴 수 밖에 없다. 대박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1년에 고작 한 두 번인데, 바로 그 주인공을 만들어줄 종목이다. 아직까지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는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266번 [종목킬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종목킬러 (☎ 060-800-1234 ▶ 1번 ▶ 266) : 지금 100만원만 있으면, ‘세계1위의 기적주’를 잡아라
◎ 비담 (☎ 060-800-1234 ▶ 1번 ▶ 868) : 적정가 3만원대 직행할 3천원대 초절정 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케이티롤 / 고영 / 대우건설 / 알앤엘바이오 / LG디스플레이 / 휴맥스 / HMM / 케이피엠테크 / 삼성중공업 / 성우하이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