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급등주의 조건은 세력과 재료를 보유해야 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5TV" 신규 전문가 공개대모집!!!!

"15TV"가 출범 2달째를 맞이하면서 "누적수익률 500%를 달성"했다. 추천주가 손실시는 회비를 환불해주는 제도로 3종목 추천을 받은 후 합하여 "손실발생시는 회비를 환불"해준다.
특히 이번 "광림"같은 경우는 200%라는 수익이 발생되면서 증권업계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또한 무료회원들에게도 "무료문자서비스"를 제공해서 진정한 개미를 사랑하는 "한국최대 증권 정보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무료체험하기---> 클릭

특히 대표전문가인 "발해"는 "각종투자대회1위"를 휩쓸면서 VIP회원 가입폭주로 회원가입순서를 기다릴 정도이다.
"발해"가 작년 "80만원으로 1년만에 8억5000만원이라는 140,000%의 경이로운 수익을 드디어 공개"했다.
급등주의 조건은 세력과 재료를 보유해야 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그는 현재 진행중인 "삼성증권"투자대회에서 3주만에 1300%라는 꿈의 수익률로 1위를 달리고 있는 "투자대회의 전설", "재료매매"의 창시자, "증자매매"의 창시자 등의 수식어가 붙어 다니는 "발해"이다.

급등주의 조건은 세력과 재료를 보유해야 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광림"으로 단기200%라는 경이로운 수익을 달성하며 "새로운 추천주로 오늘부터 300%"의 수익에 도전한다.
무료체험하기---> 클릭

그의 프로필을 보면 2000년부터 2002년 매일경제 주최 "대한민국펀드매니저대회" 3년연속1위, 2000년부터 대우증권 투자대회를 필두로 5년간 1위 30여회 3위권내 40여회 입상 등 확실한 검증이된 전문가 "발해"이다.

최근 그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심주를 알아본다!

급등주의 조건은 세력과 재료를 보유해야 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어제 특징주를 보면 매각설과 M&A 이야기가 나오면서 " 소프트센 ", " 강원에너지 "이 등이 상한가 마감 하였고 " 플래스크 " 는 유상증자에도 불구하고 상한가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고 개별주로는 그간 소외 되었던 " 아이크래프트 ", " 한국정보통신 " 등도 급등 마감하였다.

세상에서 가장 싼주식!!
갤럭시탭 출시 최대 수혜주는?
오늘 추천주는 오늘부터 끝도 없이 날라갈 종목으로 세계적인 핵심 기술 보유 종목입니다.
자동차용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하이패스, 가전 등 여러 분야와 이번 출시된 "갤럭시탭" 등에 탑재되는 메모리D램 생산업체입니다.
특히 삼성전자와 유수의 자동차 부품기업에 주로 납품을 하고 있고 이번 중국에도 진출하여 중국을 장악해버리는 초대형 실적주이기도 합니다. 현재 주가대비 자산 가치만 보더라도 주가가 300%는 상승해야 주당가치를 평가 받을 수 있는 초 저평가 종목입니다.
세력들이 물량을 완전 장악하여 주가를 관리하는 것이 눈에 보일 정도이고 무차입 경영과 대박실적을 갖추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싼 주식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이번 정부"국책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될 수 있는 기업이며 이번 주부터 열리는 "G20"정상 회담 최대 수혜주이기도 합니다.
이 종목은 절대 놓쳐서는 안됩니다.

급등주의 조건은 세력과 재료를 보유해야 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관심주로는 소프트센 , 강원에너지 , 플래스크 , 아이크래프트 , 한국정보통신 등이다.

무료체험하기---> 클릭

[15TV 핫 종목 ]
크레듀 , LG디스플레이 , 디지틀조선 , 성융광전투자 , 삼성전기 , 하이닉스 , 기아차 , 셀트리온 , 신한지주 , 대한항공 , STX조선해양 , 삼성전자 , 평산 , 삼성중공업 , 서울반도체 , CT&T , 대한전선 , 삼성물산 , 비티씨정보 , POSCO , 두산인프라코어 , 삼성생명 , STX팬오션 , 현대차 , LG전자 , 두산중공업 , 기륭전자 , 코리아본뱅크 , 대국 , 바른전자 , 케이디씨 , 진흥기업 , 아시아나항공 , 씨모텍 , 루멘스 , SK증권 , 자티전자 , 유니온 , 인터파크 , 삼양옵틱스 , 에코플라스틱 , 중외신약 , 파트론 , 인터플렉스 , 한솔LCD , 제일모직 , 에스맥 , 신화인터텍 , 세진전자 , 엘엠에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