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왕십리가요제, 고교생 밴드 ‘비키니시티’ 금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라아트고 실용음악과 2학년 그룹 비키니시티팀 작곡상도 함께 수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18일 성동구 서울숲에서 열린 제13회 서울숲 왕십리 가요제에서 고교생 밴드 ‘비키니시티’가 창작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 학생으로 이루어진 ‘비키니시티’팀은 이날 작곡상도 함께 수상하며 실력을 뽐냈다.
이날 심사를 맡은 작곡가 유영석씨는 "젊은 친구들의 실력이 아주 놀랍다"는 평을 했다.

신인가수 등용문으로 자리 잡은 서울숲 왕십리 가요제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유일한 전국 규모의 가요제로 이날 본선에는 약 7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10개 팀이 열띤 경합을 벌였다.
비키니시티 공연 모습

비키니시티 공연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창작곡부문 은상은 스윗토닉의 ‘두근거림’이, 창작곡부문 동상은 박상균씨가 수상했다.

박상균씨 창작곡 ‘흔적’은 섬세한 내용의 가사로 작사상도 함께 수상했다.
기성곡부문 금상은 박정현의 ‘꿈에’를 열창한 배진숙씨가, 은상은 소울 오브 걸스의 ‘유고걸’이 , 동상은 원타임의 ‘HOT! 뜨거’를 부른 G4가 수상했다.

깊어가는 가을밤 숲속에서 열린 서울숲 왕십리가요제는 1만여 명의 주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또 현철, 가비엔제이, 휘성, 유키스 등 초대가수 공연은 가요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