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약정식에서 포스코는 6억7000만원의 상품권을 구매한다. 온누리 상품권 발행 이후 처음으로 포스코의 기업 로고를 반영해 제작했다. 앞으로 5억원 이상 상품권을 대량 구매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로고를 반영할 계획이다.
트위텁이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교류문화 서비스인 트위터(Twitter)를 통해 알게 된 사람들이 오프라인에서 기습적으로 갖는 번개모임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