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車데뷔하던 날]'장난스런 키스' 김현중과 BMW 명호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장난스런 '입맞춤'으로 시작된 청춘 남녀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 '장난스런 키스(이하 장키)'.

장키는 미숙했던 청춘 시절 장난스런 키스로 맺어진 두 사람이 자아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이자 젊은 날 겪었을 법한 일들, 가슴 한 켠에 간직하고 있을 설레임의 기억들로 엮어진 친근하고 경쾌한 생활 밀착형 로맨스이기도 하다.
특히 '꽃보다 남자' F4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배우이자 가수 김현중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키에 출연한 배우들은 무슨 차와 호흡을 맞출까.

BMW 코리아가 뉴 7시리즈를 비롯해 뉴 미니 컨버터블 JCW, 뉴 3시리즈 컨버터블 등을 장키에 출연시키면서 제품 간접 광고(PPL)를 진행하고 있다.
[車데뷔하던 날]'장난스런 키스' 김현중과 BMW 명호흡 원본보기 아이콘

1분에 2만자를 읽고 400개 단어를 외우는 차원이 다른 천재로 등장하는 김현중(백승조 역)은 검정색 미니를 타고 나온다. 극중 승조의 엄마 역할을 맡은 정혜영(황금희 역)은 미니 레드와 함께 나타난다.
미니 브랜드에서 최근 출시한 미니 컨버터블 JCW(존 쿠퍼 웍스)는 미니의 고성능 버전인 JCW패밀리의 라인업을 완성하고 도심 속 모터스포츠를 구현하는 모델이다. 트윈스크롤 터보차저가 장착된 직분사 4기통 엔진이 탑재돼 최고 출력 192마력과 27.6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특히 이 엔진은 미니 JCW 챌린지 레이싱카와 동일한 엔진으로 2009년 최고의 자동차 엔진에 수여되는 '인터내셔널 엔진 오브 더 이어 어워드(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5150만원이다.
[車데뷔하던 날]'장난스런 키스' 김현중과 BMW 명호흡 원본보기 아이콘

승조의 아빠인 오경수(백수창 역) 배우는 지난 2008년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뉴 7시리즈 중 740Li M 스포츠 에디션 모델을 타고 출연한다. 차량 가격만 1억5690만원의 럭셔리 세단이다.

BMW 740Li M 스포츠 에디션은 사이드 스커트와 앞뒤 범퍼 크롬 몰딩 및 어댑티브 헤드라이트를 적용했으며 19인치 M 알로이휠, 750Li 모델에는 20인치의 M 알로이 휠 등 M 에어로 다이내믹킷을 적용해 보다 스포티하고 존재감 있는 외관을 연출했다. 인테리어에도 M 가죽 스티어링, M 로고 도어실, M 풋레스트를 적용해 역동성을 더 했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740Li M 스포츠 에디션에 적용된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은 상황에 따라 뒷바퀴가 3도 조향되는 스티어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車데뷔하던 날]'장난스런 키스' 김현중과 BMW 명호흡 원본보기 아이콘

도도하고 명석한 완벽녀 캐릭터로 나오는 이시영(윤헤라 역)은 BMW 뉴 3시리즈 컨버터블을 탄다.

뉴 335i 컨버터블은 트윈파워 터보엔진으로 업그레이드돼 즉각적인 엔진 반응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306마력의 최고 출력과 40.9kg.m 최대 토크를 제공하며 7단 자동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조화를 이뤘다.

뉴 328i 컨버터블은 기존과 동일한 3.0리터 직렬6기통 엔진을 장착, 최고 출력 231마력과 최대토크 27.7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6단 자동 스텝트로닉 변속기가 장착됐다.

가격은 뉴 335i 컨버터블이 9140만원, 뉴 328i 컨버터블이 7600만원(VAT 포함)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