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대리점 위한 영업 정책 발표
지난 3월 ‘2010 레노버 파트너 이벤트’에 이어 올해 들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국레노버의 국내 유통 채널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약 250명의 파트너가 참석했다.
레노버는 향후 공격적인 채널 전략을 통해 올해 안에 레노버 공식 판매처를 29개 이상으로 늘리고, 다양한 파트너 지원 정책을 통해 국내 유통 채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레노버 박치만 대표는 “한국레노버는 2005년 출범 이래 안정적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향후 파트너들과 레노버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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