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패키지 선봬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서 꼬북칩 증정 이벤트 진행
오리온 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4만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무료 증정하는 것이 골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리온은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고 바지를 입고 무신사 감성의 스트릿 패션을 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한정판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에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희소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관광 상권에 위치한 무신사 매장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K스낵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무신사 스토어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SNS에 태그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1박스와 무신사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꼬북칩은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에어컨 펑펑 틀어도 전기요금 '0원'…10년간 '무료'인 '이 회사' 비결은[테크토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71713151949732_1752725720.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