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百, 디즈니 신작 '릴로&스티치' 팝업스토어 열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9일까지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서 진행
디즈니 영화 배경지인 '하와이' 테마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9일까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릴로&스티치 오하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릴로&스티치는 2002년 첫 개봉한 디즈니사의 장편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일 신작 개봉일에 맞춰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릴로&스티치 팝업 전경.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릴로&스티치 팝업 전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팝업스토어는 영화 속 배경인 하와이를 콘셉트로 마치 영화 장면으로 들어가 있는 듯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 현장은 영화 주인공인 인간 소녀 '릴로'와 외계생명체인 '스티치'가 함께 모험을 펼치는 장소인 바닷가와 모래사장 등을 현실감 있게 재현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도 풍성하게 제공하고 있다.


행사장 입구로 들어서면 서핑을 즐기는 스티치 캐릭터가 한눈에 들어온다. 입구 양옆으로는 가족, 연인, 친구, 지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인 '스탬프 랠리 미션'이 펼쳐진다. 비치발리볼, 서핑 보드, 글자 블록, 메모리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는 스티치 스티커 1종, 컬러링북, 스티치 이모티콘 쿠폰을 증정한다.


스티치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체험 이벤트 공간을 지나면 즉석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배경의 대형 포토월과 함께 굿즈 샵을 마련했다. 2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판매하는 굿즈는 스티치 캐릭터에 영화 배경지인 하와이의 감성을 담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즈니 스티치 메탈 키링 1만4000원, 디즈니 스티치 LED 무드등 2만7900원, 스크럼프 무빙 키링 2만원, 스티치 백팩 블루 8만 000원 등이 있다.


행사 시작 첫날인 지난 16일에는 팝업스토어 오픈 전부터 수십명의 대기 줄이 생기며 오픈런이 펼쳐지기도 했다. 주말 양일간에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캐릭터 덕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 위해 신세계 강남점으로 발길을 옮겼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사업 담당은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며 "백화점을 넘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거듭나고 있는 신세계는 향후에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