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계백병원 부설주차장 50면 노원구민에 개방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승록 노원구청장, 인제대 상계백병원과 부설주차장 개방 협약 체결

상계백병원 부설주차장 50면 노원구민에 개방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4일 인제대 상계백병원과 부설주차장 개방 협약을 맺었다.


협약을 통해 상계백병원은 병원 지하 2층 주차장 50면을 지역 주민들에게 개방한다. 인근 주거지역 주민들이 야간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주차장 운영은 노원구시설관리공단 위탁운영으로 상계백병원 야간 주차장 이용을 위해서는 공단에 사전 신청해야 한다. 신청 후 배정받은 주차구획에만 주차할 수 있다.


개방 시간은 평일 및 주말, 공휴일 모두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 30분까지다. 주차장 이용요금은 개방 시간 내에는 무료이며, 그 외 시간에는 병원 주차요금이 부과된다.


구는 주차난 해결을 위해 거주자우선주차장 공유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거주자우선주차장 기존 배정자가 사용하지 않는 유휴시간을 공유한다. 현재 공유 가능 면의 약 66.3%를 공유하고 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구 부설주차장 개방 사례 중 병원 부설주차장 개방은 최초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주시는 인제대 상계백병원에 감사드린다”며 “구 차원에서도 주차난으로 인한 지역 주민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