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크골프 블루오션 시장 개척 협력” … 파크골프에이스-영진전문대 맞손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구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 파크골프경영과는 대구서 개최될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파크골프에이스(이경태 대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나아가 파크골프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서도 파트너십을 발휘하기로 했다.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와 파크골프에이스는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한 맞춤형 주문식 교육을 위한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왼쪽부터)영진전문대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 정희진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부장, 파크골프에이스 이경태 대표, 김대영 전문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영진전문대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 정희진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부장, 파크골프에이스 이경태 대표, 김대영 전문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파크골프 관련 콘텐츠 개발과 IT서비스 운영과 사업화 등에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이 분야에 필요한 교육과 인력을 양성, 파크골프 문화 창달과 저변 확대에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오는 15∼16일 대구시 달성군서 개최될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의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서울 강남구에 본사를 둔 파크골프 에이스는 파크골프 대회용 스마트 채점 시스템을 개발, 국내 여러 파크골프장에 적용하는 등 파크골프 산업에 첨단 디지털 기술을 도입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파크골프를 즐기는 동호인이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경기를 원활하게 운영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는데, 이 회사가 개발한 IT시스템이 파크골프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에도 이 회사의 스마트 채점 시스템을 적용하며 이와 관련해 양 기관이 협력해 시스템 운영에 나선다.


조진석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 자원과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미지의 파크골프 관련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