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윈터 굿즈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 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의 협업 멀티 블랭킷. [사진제공=비알코리아]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의 협업 멀티 블랭킷. [사진제공=비알코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으로, 눈사람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티프로 한 윈터리스 우유도넛은 우유도넛에 빨강, 초록, 백색 스프링클을 토핑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했다. 오너먼트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빨강, 초록, 백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화려한 오너먼트 장식을 구현했다.


연유버터 글레이즈는 버터 글레이즈를 입힌 바이츠 도넛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린 멜팅 콘셉트의 도넛으로, 고소하고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던킨은 또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고양이 크래프트 ‘코랫(Korat)’의 얼굴 모양을 본떠 디자인한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출시한 두 번째 윈터 굿즈다.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은 오는 12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3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