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지투웨니스, 원더우먼 캐릭터 협업 에디션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중국 소비 시장 공략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2종.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2종. [사진제공=애경산업]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이지투웨니스에 따르면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내에서 ‘나 자신을 초월한다’는 의미의 ‘초월팩트(超越??)’라 불리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원더우먼의 당당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가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만의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 당김 부담 없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