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이 긍정의 힘과 응원에너지를 담은 새로운 광고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을 공개했다.
S-OIL의 새 광고는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이 사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 ‘S-OIL랜드’를 소재로 긍정의 힘과 응원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인 ‘S-OIL 랜드’를 구현한 화려한 볼거리와 영상미가 특징이다.
영상은 도심 한 주유소에 구도일 주유원이 반갑게 인사를 함과 동시에 주유기 속 세상인 S-OIL 랜드로 전환되며 시작한다.
‘S-OIL 랜드’는 다양한 역할의 구도일들이 존재하는 세 개의 가상의 섬(파워랜드·에코랜드·퓨처랜드)이 존재한다. 세 개의 섬에서 생산한 힘·깨끗함·새로움을 담은 기름방울들은 중앙의 S-OIL 랜드에서 합쳐지며 주유기 바깥세상으로 이어진 하늘로 솟구친다.
수많은 구도일들이 함께 이번 광고캠페인의 슬로건인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을 외치고 다시 주유기를 통해 현실로 나오며 광고는 끝난다.
과거 “좋은 기름이니까!”로 기억되는 S-OIL의 CM송은 시대적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버전으로 변주돼 왔다. 이번 광고에서는 브랜드 메시지와 광고 슬로건을 중독성 있고 경쾌한 톤의 멜로디로 담아낸 ‘Do it Song’으로 새롭게 제작됐다.
S-OIL 관계자는 “주유기가 소비자들과 S-OIL을 연결하는 소통 수단이라는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구상했고 새로운 Do It Song에 맞춰 장면 하나하나를 정교한 3D로 구현하는 데 온 힘을 쏟았다”며 “S-OIL의 변치 않는 진심과 응원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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