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필드 경계 허문 '보더리스 룩' 콘셉트
버건디·브라운·딥블루 등 가을 색 적용
르꼬끄골프는 2023 가을·겨울(FW) 시즌 두 번째 캠페인으로 '더 바운더리'를 전개하고, 가을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 바운더리는 '경계'를 뜻한다. 이를 허물고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필드와 일상 등 어떤 상황에도 어우러질 수 있는 '보더리스 룩'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는 지난달 진행한 '액티베이트'에 이어 가을을 여는 르꼬끄골프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르꼬끄골프의 2023 FW 컬렉션은 가을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 컬러가 특징이다. 깊은 채도의 버건디, 브라운, 딥블루 등을 주력으로 사용했다. 제품은 카디건과 스웨터, 후드티 등으로 구성했고, 남녀가 시밀러룩으로 맞춰 입는 스타일도 제안했다.
르꼬끄골프의 가을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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