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초구 유튜브 개설 11주년 기념 111명에 선물 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 6월 19일까지 공식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무선이어폰·커피머신 등 증정

‘구정홍보 웹드라마’, ‘서초 전원일기’, ‘서초에 가면’ 등 다채로운 기획 콘텐츠 제공

전성수 구청장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민들과 소통하는데 최선 다할 것”





서초구 유튜브 개설 11주년 기념 111명에 선물 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서초구’의 개설 11주년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는 구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이 보내주는 관심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6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구 공식 유튜브 ‘서초구’를 구독 인증한 111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2012년 개설한 유튜브 채널 ‘서초구’는 공공기관이라는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구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다양한 구정 사업을 드라마 형식으로 담은 ‘웹드라마’를 비롯해 ▲숨은 장소를 소개하는 웹예능 ‘서초에 가면’, 직원유튜버 ‘서리풀크루’를 활용한 숏무비 ‘MZ공피스’ ▲도시텃밭가꾸기 브이로그 ‘서초 전원일기’ 등이다.

특히, 지난해 제작한 웹드라마 ‘너에게 난’은 구정과 비전을 청춘남녀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아 누적 조회수 1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서초구’ 채널을 구독, 이벤트 구독 영상을 시청한 후 ‘좋아요’와 ‘댓글’을 단 인증화면을 네이버폼에 이름, 연락처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구는 구독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1명), 커피머신(2명), 피자(3명), 아이스크림(5명), 아이스커피(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3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 구독자가 1만 명을 돌파할 경우 헤어스타일러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구는 6월 17일에 고속터미널 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서초청년뮤직앤아트페스티벌’ 체험존에서 유튜브 채널 구독시 인생네컷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서초의 다양한 모습과 구정 소식을 전하는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구민들과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