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CJ제일제당, 식물성 대체유 브랜드 ‘얼티브’ 신제품 5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제일제당 은 식물성 대체유 브랜드 ‘얼티브(ALTIVE)’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얼티브 신제품 5종.[사진제공=CJ제일제당]

얼티브 신제품 5종.[사진제공=CJ제일제당]

AD
원본보기 아이콘

얼티브는 CJ제일제당 식품 사내벤처 ‘이노백(inno100)’ 프로그램을 통해 MZ(밀레니엄+Z세대)세대 직원의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로 이어진 식물성 대체유 브랜드다. 신제품은 '얼티브 오리지널' 2종과 '얼티브 바리스타' 1종, '비건 커피 2종'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종류와 용량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얼티브 오리지널은 지난해 6월 첫 출시된 ‘얼티브 플랜트유’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현미와 완두 단백질을 혼합해 기존의 고단백?고칼슘 특성은 유지하면서 국내산 현미액을 더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맛을 강화했다.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소용량인 190㎖와 730㎖ 두 제품으로 구성했다.


얼티브 바리스타는 달지 않고 부드러운 맛과 라떼를 만들기에 최적화된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이다. 커피나 차에 넣어 풍미를 살리는 데 활용하기 좋다. 얼티브 비건커피는 유지방?유당?설탕 없이도 달콤한 라떼의 맛을 구현한 비건 커피 음료다. 얼티브 제품은 CJ더마켓, 네이버스토어,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할인점과 B2B 카페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얼티브는 우유가 필요한 모든 순간, 맛과 영양 그리고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최적의 대안이 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출시해 대체유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제니, 영화제 참석에 25억…'걸어 다니는 기업' 블핑 미디어가치 '8800억' "맞후임 강하게 키워요" 해병대 가혹행위 의혹 영상 확산 1년 후 중국 가는 아기판다 '푸바오'…에버랜드 판다월드 방문객 20% 증가

    #국내이슈

  • 김민재 아내, 나폴리서 교통사고 내…"피해 소년 병원 이송" "텐트, 숟가락…본 것 중 가장 더럽다" '쓰레기 산' 된 에베레스트 투표소 앞에서 직접 '현금' 나눠주는 튀르키예 대통령 논란

    #해외이슈

  • 바이든, 공식 행사 중 또 '꽈당'…범인은 모래주머니 [포토] 철거되는 임시선별검사소 "이게 4만원이라니" 남원 춘향제도 '축제 바가지' 논란

    #포토PICK

  •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아시아 최초 페라리 전시회 한국서 개막…"역사 한 눈에" 레인지로버 스포츠SV 공개…635마력·100㎞/h까지 3.8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정부 독자 대북제재 명단 오른 '김수키' [뉴스속 용어]北 미사일 발사 규탄한 '국제해사기구' [뉴스속 인물]'범죄도시3' 벌써 100만…메가폰 잡은 이상용 감독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