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작년 켈피TV 조회수 여왕은 '큐티풀 박현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LPGA TV 콘텐츠 1,2위 차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NOW 채널인 KLPGA TV(켈피TV) 중계를 통해 선수들의 일상적이고 유쾌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지난해 골프팬이 켈피TV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는 무엇일까.

사진제공=KLPGA

사진제공=KLPGA

AD
원본보기 아이콘

27일 KLPGA에 따르면 지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켈피TV 콘텐츠는 네이버와 KLPGA가 함께하는 '픽N골프'를 박현경이 소개하는 '화제의 픽N골프를 즐기는 법(feat. 큐티풀 박현경)'이었다. 이 콘텐츠의 통합 조회 수는 8만1876회를 기록했다.


2위는 '박현경과 이가영이 같이 골프 치고 싶은 여자 연예인은 누구?' 콘텐츠가 차지했다. 켈피TV가 기획한 시리즈물 '이상형 월드컵'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제작됐는데, 통합 조회 수 7만5915회를 찍었다.

통합 조회 수 5만450회를 기록한 'KLPGA 홍보모델이 같이 라운드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feat. 이소미&조아연)'이 3위에 올랐다. 이상형 월드컵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 콘텐츠는 조아연과 이소미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골프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4위는 지난해 켈피TV에서 처음 시도한 'KLPGA 인물탐구' 시리즈의 콘텐츠가 이름을 올렸다. 총 11개의 시리즈 가운데 '1억2000만원 홀인원의 주인공 김재희 알아보기'가 조회 수 2만1065회를 기록했다.


5위는 2위와 3위를 기록한 이상형 월드컵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허다빈과 송가은이 같이 라운드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월드컵'이 차지했다. 통합 조회 수는 1만8054회였다.

켈피TV는 모든 연령층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2020년 유튜브 기준 켈피TV의 주 구독자 층은 45~54세에만 50% 이상 몰리고 35~44세 연령층만 제외하면 10%를 넘는 연령층이 없었다. 그러나 2021년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지난해에는 18~24세가 7.4%, 25~34세가 12.6%, 35~44세가 27.8%의 비중을 각각 차지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