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발리스틱골프 "프리미엄 골프 시장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팀 발리스틱' 창단…스포츠마케팅 강화
회사 비전·사업 방향성 담아
어패럴 라인업도 확대

발리스틱골프 심볼 및 로고 [사진=발리스틱골프]

발리스틱골프 심볼 및 로고 [사진=발리스틱골프]

AD
원본보기 아이콘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팀 발리스틱'(TEAM BG)을 창단하고 프리미엄 골프시장을 겨냥해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TEAM BG는 발리스틱골프의 비전과 사업 방향성을 뜻한다. ▲타깃 마케팅 강화(Targeting) ▲고객 맞춤 행사 활성화(Event) ▲로고 플레이 통한 어패럴 라인업 확대(Apparel line-up) ▲퍼포먼스 골프 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발리스틱만의 오리지널리티 강화(Ballistic) ▲골프 프로그램 제작 지원(Golf program PPL)의 영어 단어 앞 글자를 땄다.

발리스틱골프는 새로운 비전에 맞춰 최근 선수 7명을 영입했다. 소속 프로들과 함께하는 골프데이, '셀럽(유명인)'과 함께하는 프로암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패럴 라인업도 강화할 계획이다. 발리스틱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는 로고와 패턴을 개발하고 어패럴 라인업을 확대한다. 대표 제품을 바탕으로 현대를 비롯해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등 백화점 핵심 상권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구상도 제시했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올해는 스포츠 마케팅에 초점을 맞춰 팀 발리스틱 소속 프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