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변선진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공단)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The건강보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중 건강iN 콘텐츠에 대한 ‘2022년도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iN 콘텐츠 만족도조사는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열흘간 홈페이지와 앱에서 설문 형태로 진행된다. 설문 내용은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국민건강알람서비스 만족도 ▲ 개선의견 등 총 24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건강iN 콘텐츠의 만족도 수준을 평가한 뒤 개선의견 등을 수렴해 사용자 중심의 건강정보 전문 서비스로 개선할 예정이다.
설문 조사는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또는 앱 ‘The건강보험’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진 예정이다.
강도태 공단 이사장은 “이번 만족도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맞춤형 건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건강iN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변선진 기자 s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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