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편스토랑 우승 메뉴 ‘인기’…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진또배기맵싹갈비 250만개 넘게 팔려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편스토랑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편스토랑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들이 첫 상품 출시 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수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출연하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특급 메뉴를 공개하고,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이다.


GS25는 올해 5월 편스토랑 우승 메뉴인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을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7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 더블새우뚱드위치샌드위치, 진또계란프라이짜장삼각김밥 순이었다. 특히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은 전체 판매수량의 절반 수준인 250만 개가 넘게 판매됐다.

GS25는 이번 주 말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나만의 편셰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해시태그(#출연진이름 #편스토랑, #편스토랑커피차 등)를 남긴 3명을 추첨해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편셰프의 이름으로 팬 이름, 응원문구와 함께 편스토랑 녹화방송에 커피차를 보내줄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미디어에서 보기만 해도 침이 삼켜지는 편스토랑 우승 메뉴가 맛과 디자인 등 뛰어난 상품 개발 역량과 더해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같은 여러 문화 콘텐츠들과 협업해 고객에게 재미있는 식 문화를 제공하고 참신하고 우수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