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노펙스, 덴탈급 숨쉬기 편한 마스크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시노펙스는 세계 최초로 ePTFE를 새부리형 마스크 필터로 적용한 '시노텍스 마스크'를 개선한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노텍스 프리미엄 라이트 마스크는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시노텍스 라이트’ 필터를 적용, 기존 제품보다 약 20% 개선된 안면부 흡기저항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덴탈마스크 수준의 흡기저항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노텍스 라이트 필터는 고어텍스 소재로 알려진 ePTFE를 사용, 300나노급 기공사이즈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ePTFE는 반도체, 수소연료전지 분리막, 5G 통신용 케이블, 인공혈관 등 첨단 산업에 사용되는 필수 소재로 내구성과 내화학성이 뛰어나고, 생체 적합성과 안전성이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ePTFE는 소재 특성상 여과효율을 높이는 것보다 낮추는 것이 어렵다. 프리미엄 라이트 마스크 개발에 성공하며 시노펙스의 나노급 기공사이즈 조절 기술 우수성을 입증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제품의 퀄리티를 위해 일반 마스크보다 단가가 10배 이상 높은 ePTFE 필터와 탄성 부직포 귀끈을 채택, 출시 이후 매월 20~30%의 성장을 기록하며 마스크 시장의 주요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