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영광군, 25일부터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21.06.24 14:26 기사입력 2021.06.24 14:26

댓글쓰기

영광군, 25일부터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25일부터 내달 18일까지 관광 홍보를 위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정 영광의 대표 관광지뿐 아니라 곳곳의 숨은 명소 등을 찾아 인증샷을 남기면 영광특산품을 증정하는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힐링 여행지’ 인증샷 이벤트이다.

참여대상은 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영광의 대표 관광지나 숨겨져 있거나 소개하고 싶은 나만의 명소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추천 장소, 추천 이유를 개인 SNS에 작성한 뒤 군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50명을 추첨해 당첨자들에게 모싯잎송편, 찰보리쌀 등 푸짐한 특산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영직 문화관광과장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청정 영광 힐링 여행지에서 안심여행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특색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leejs7879@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