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NH농협銀,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자산플러스' 광고캠페인 공개

최종수정 2021.06.18 09:12 기사입력 2021.06.18 09:12

댓글쓰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슬로건…MZ세대 공감·응원 취지

NH농협銀,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자산플러스' 광고캠페인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NH농협은행이 배우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자산플러스' 광고캠페인 2편을 선보인다.


NH농협은행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편·강하늘편으로 나눠 2차에 걸쳐 공개된다.


지난해 '부부의 세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소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는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강하늘 출연 영상은 이달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스토리로 구성됐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용건 연인 A씨 측 "변호사 선임 후 태도 돌변…끝까지 갈 것" 김용건 연인 A씨 측 "변호사 선임 후 태도 돌...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