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성 갱년기에 좋은 백수오에 각종 비타민까지… 유한양행 '유한 백수오 로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한양행 '유한 백수오 로얄' (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 '유한 백수오 로얄' (사진제공=유한양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유한양행 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유한 백수오 로얄'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백수오는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국내 최초로 인정받았고, 에스트로겐으로 인한 부작용에서도 안전하다.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 전세계 7개국에서 원료 안정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유한 백수오 로얄에는 백수오 성분 뿐만 아니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B2,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8가지 복합성분을 조합했다. 여성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갱년기 이후 인생의 후반부를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백수오 제품은 한때 원료에서 중국 약재인 이엽우피소가 검출되며 많은 제품이 '가짜 백수오'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다. 하지만 이는 백수오와 이엽우피소에 공동 유전자가 존재함이 확인되며 누명으로 밝혀졌다.


유한양행과 유한건강생활은 이에 더해 백수오에 대한 시장의 불신 해소를 위해 검증법 '30 베리파이드 프로세스'를 독자 개발했다. 멀티 바코드 DNA분석법으로 원물부터 기능성 원료, 완제품까지 총 30단계에 철저히 검증한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