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색으로 맛을 표현한 ‘컬러풀 몽쉘’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제과, 색으로 맛을 표현한 ‘컬러풀 몽쉘’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의 세 번째 버전으로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 ‘몽쉘 솔티피넛’ 등 컬러풀 몽쉘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채로운 색상의 외관이 특징이다.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은 샤인머스캣을 활용해 겉 부분에 코팅돼 있는 초콜릿을 샤인머스캣의 연두색을 적용하고 가운데 크림 속에는 샤인머스캣 잼을 넣어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몽쉘 솔티피넛’은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는 피넛버터를 이용해 겉부분의 초콜릿은 볶은 땅콩의 색을 그대로 적용하고 크림에는 피넛 잼을 넣어 달면서 짭조름한 맛을 강조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몽쉘’은 색을 강조했다. 지금까지 소비자가 좋아하는 맛을 포장지 등에 색으로 강조했다면 '컬러풀 몽쉘'은 제품까지 색상을 입혔다. 1991년에 첫 출시한 ‘몽쉘’은 한입에 먹기 좋게 크기를 변경한 ‘쁘띠 몽쉘’에서 몽쉘 겉부분의 초콜릿색에서 벗어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컬러풀 몽쉘’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해왔다.


롯데제과는 향후 신제품 2종 출시를 맞아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과 손을 잡고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신제품 2종과 함께 디저트 티타임 플레이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