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겨울철 신메뉴 비비고 ‘동지팥죽’, ‘들깨버섯죽’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제일제당, 겨울철 신메뉴 비비고 ‘동지팥죽’, ‘들깨버섯죽’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겨울철 상품죽 성수기를 맞아 비비고 파우치죽 신메뉴 ‘비비고 동지팥죽’과 ‘비비고 들깨버섯죽’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1월부터 1월은 상품죽 계절지수가 높은 시기인 데다 팥죽 등 전통죽 수요층이 크게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겨울철 인기 메뉴 출시를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출시 1년을 맞은 비비고 죽은 11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2500만개, 누적 매출 650억원을 돌파했다. 시장점유율은 10월 닐슨 데이터 기준 35.9%로 1위(43.2%) 업체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비비고 동지팥죽은 통팥과 부드러운 쌀이 풍성하게 들어있는 메뉴로, 진한 통팥의 달지 않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겨울밤 야식이나 간식으로, 또는 기운이 없고 입맛 없을 때 한 끼 식사로 좋다. 기존 비비고 죽 용기형 제품인 달고 깊은 맛의 비비고 통단팥죽과는 또 다른 느낌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팥죽 메뉴이다.


비비고 들깨버섯죽은 고소한 들깨와 풍성한 버섯, 야채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으로, 바쁜 아침 든든한 식사나 추운 겨울날 입맛 돋우는 별미식으로 좋다. 표고버섯, 총알새송이버섯, 애느타리버섯 세 가지 버섯을 풍성하게 담아 전문점 들깨죽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소비자가 기준 3480원(450g, 1~2인분)으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죽 9종과 용기죽 6종의 총 15종을 갖추게 됐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