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31일까지 하반기 메가세일…최대 70% 할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국 직가맹점과 온라인 락앤락몰에서 동시 진행
저장용품·쿡웨어·텀블러·김장용품 등 할인

락앤락, 31일까지 하반기 메가세일…최대 70%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락앤락이 이달 말까지 2019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열리는 프로모션으로 17일부터 31까지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 수납용품과 소형가전까지 2200여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락앤락은 인기 품목과 시즌에 맞는 제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저장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항균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를 실속 구성으로 선보인다. 가을과 겨울에 수요가 많은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이사철과 환절기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냉장고 정리 키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각종 김장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마련했다.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쉬는 김치통’, ‘발효 숙성 용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재료 준비에 필요한 칼, 도마, 강판 등 조리도구, 보쌈 조리에 유용한 ‘3단 찜기’ 등 다양한 품목을 일목요연하게 구성했다.


쿡웨어는 통주물로 제작돼 열효율이 뛰어난 프리미엄 쿡웨어 ‘투핸즈 살롱’,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 쿡웨어 베스트 라인인 ‘하드앤라이트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압력솥은 300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시즌 맞춤형 텀블러도 30~50% 할인 판매한다. 은은한 색상에 초경량인 ‘패더라이트 텀블러’, 나들이에 유용한 ‘웨이브 핸들 텀블러’, 빨대 없이 즐기기 좋은 ‘립 텀블러’ 등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 중 ‘모던 캐리어’는 최대 20%,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4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락앤락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명잡곡(1L)을, 매장에서는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