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숙면 전문 브랜드 '코오', 현대모비스 공식 후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버스 선수단에 220cm 매트리스, 에그베개 등 지원

숙면 전문 브랜드 '코오', 현대모비스 공식 후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숙면 전문 브랜드 '코오'가 프로농구팀 현대모비스의 숙면 파트너가 된다.


26일 몽류당의 수면 전문 브랜드 ‘co-oh(코오)’는 현대모비스 농구단 피버스의 공식 파트너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코오는 KBL 2019-2020 프로농구 시즌 동안 현대모비스 피버스 선수단과 팬들에게 기존 규격보다 20cm 긴 ‘220cm 매트리스’, 메모리폼 소재의 ‘에그 베개’ 등 물품을 제공한다.


신생 브랜드인 코오가 대기업 산하 농구단인 현대모비스 피버스의 공식 후원사가 된 것은 신생 브랜드 성장 지원·육성을 위한 것으로, 기존 규격 시장의 틀을 깬 코오의 도전 정신과 제품력을 높게 평가했다.


코오는 '틀을 깨자(Let’s Break It!)'는 슬로건으로 기존 매트리스 등 수면 제품의 공급자 중심 규격과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수면 분야 스타트업 몽류당의 신생 브랜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KBL 최다우승(8회)이라는 대기록 경신에 나선 피버스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숙면’을 돕는 신생 브랜드 ‘코오’가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롭게 도전한다는 점에서 2019-2020 시즌 최적의 파트너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코오의 이승진 브랜드 총괄은 "정형화된 기존 규격을 깨고 만든 매트리스, 베개 등 ‘숙면’ 제품들이 명문 구단인 피버스 선수단의 KBL 사상 첫 8회 통합 우승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코오’라는 브랜드가 농구팬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