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 말단 경리에서 대표이사로 '인생역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N '청일전자 미쓰리' 화면 캡처

사진=tvN '청일전자 미쓰리'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청일전자 미쓰리'의 이혜리가 말단 경리에서 대표이사로 초고속 승진했다.


25일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이선심(이혜리 분)이 오만복(김응수 분)을 대신해 청일전자의 새 대표로 선임되는 모습이 방송됐다.

선심은 구지나(엄현경 분)의 감언이설에 속아 청일전자의 주식을 2억원어치를 양도받았다. 하지만 그 돈은 친언니의 적금과 은행 대출까지 받은 돈이었다.


회사는 중국에 수출하려고 했던 청소기가 대기업의 방해공작으로 수출이 막히면서 위기가 왔다. 이어 대표와 구지나는 행방불명 됐다.


직원들은 월급을 받지 못하게 되면서 이선심 역시 오해를 받게 됐다. 이선심은 자신을 오해하는 직원들에게 “저는요. 진짜 제대로 된 회사에 다녀보는 게 꿈이었거든요. 왜냐면 고등학교 졸업하고 5년 반 동안 알바만 했거든요”라며 토로했다. 그러면서 “이 회사 망하면 안돼요. 저 회사 주식 샀거든요”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날 밤 직원들은 다 함께 술을 마시며 고민했고, 청소기를 팔자는 제안이 나오기도 했다. 또 급기야 술게임을 통해 이선심이 대표이사로 뽑혔다.


이에 이선심이 "왜 저는 안되는데요. 이 회사 대표,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라고 선언해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