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TV쇼핑, 한 달에 한 번 특집방송…첫 날 최대 20% 적립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TV쇼핑, 한 달에 한 번 특집방송…첫 날 최대 20% 적립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신세계TV쇼핑 데이' 행사를 론칭한다. 신세계TV쇼핑 데이는 한 달에 한 번 진행되는 특집 방송의 날로 신세계그룹사 자체 브랜드(PL)와 신세계TV쇼핑만의 차별화 상품을 편성해, 하루 종일 할인과 적립금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신세계TV쇼핑은 첫 론칭일인 27일을 기념해, 모든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예를 들어, 100만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20만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특별 할인 가격에 적립금 혜택까지 더하면, 거의 모든 방송 상품을 시중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이튿날부터 4주 이내 신세계TV쇼핑 회원 아이디로 적립되며, 사용기간은 30일이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알찬 상품들로 구성한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새벽 1시 30분 방송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의 란제리편집샵 브랜드 '엘라코닉'의 '브라렛 세트'를 7만200원(자동주문, 행사카드 할인 포함가)에 선보이고, 이어 새벽 4시에는 신세계푸드의 대표 브랜드 '올반'의 '시원아삭 포기김치 10㎏'을 4만3900원에 판매한다.


저녁 8시30분에는 신세계톰보이의 남성 패션 브랜드 '코모도스퀘어'의 '양가죽 재킷'을 27만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 최초로 스트레치성 천연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신세계TV쇼핑만의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오후 3시 30분 방송을 통해서는 베트남 현지에서 소싱한 통낙지와 요리연구가 이보은이 개발한 양념장을 함께 증정하는 '통통낙지세트'(280g 9팩 구성)를 5만5900원에 판매한다. 이어 오후 4시30분에는 신세계TV쇼핑 식품팀이 직접 제조 단계부터 참여하고 개발한 '꼬막장 眞 50'(170g 10통 구성)을 특별 한정가 4만9900원에 론칭한다. 신선도가 높아 씹는 맛이 좋고, 비법 양념의 감칠맛이 일품인 상품이다.


초특가 상품으로 엄선한 가전제품도 선보인다. 저녁 5시25분에는 '삼성 4도어 푸드쇼케이스 냉장고'를 초특가 139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일시불, 자동주문 할인포함가) 또 회전 구이 기능이 있는 일렉트로맨오븐형에어프라이어(10ℓ)를 13만8000원에,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무선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의 RUN XT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만원 가량 저렴한 9만9000원(일시불, 자동주문 할인포함가)에 선보인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이번 쇼핑 데이는 신세계그룹만의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면서, 동시에 20%의 적립금 혜택까지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행사"라며 "신세계TV쇼핑 데이를 월례화하고 매달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신세계TV쇼핑의 대표적인 행사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