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S홈쇼핑 "귀한 '황금박대' 만나보세요"

최종수정 2019.07.14 09:09 기사입력 2019.07.14 09:09

댓글쓰기

NS홈쇼핑 "귀한 '황금박대' 만나보세요"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S홈쇼핑이 15일 오후 4시 30분 ‘반건조 황금박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박대’는 TV방송의 인기프로그램에서 조리법이 소개되면서 관심이 높아졌지만 물량이 많지 않아 시중에서 구입하기는 쉽지 않았다.


이에NS홈쇼핑은 이날 어렵게 물량을 마련해 오랜만에 ‘박대’ 방송을 편성했다. 이번에 방송에서 선보이는 ‘반건조 황금박대’는 국내어선이 잡은 원양의 자연산 박대만을 반건조하여 만든 상품이다. ‘반건조 황금박대’는 미세먼지 노출 걱정없이 HACCP인증을 받은 최첨단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건조하여 안전하면서도, 옛 맛을 살려 건조한 것이 특징이다. 3년 이상 간수를 뺀 천일염으로 간을 해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1미씩 진공포장되어 있어 냉동보관해도 냄새 배임 걱정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담백한 구이, 입맛 돋우는 조림으로도 즐길 수 있는 ‘반건조 황금박대’는 총 13팩(팩당 120g, 1미)구성으로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신준식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MD 과장은 “군산의 특산품으로 예전에는 손님맞이 주안상에 올리던 ‘박대’가 최근 맛있는 밥 반찬으로 인기가 많아졌다.”며, “ ‘반건조 박대의 물량이 많지 않아 어렵게 마련한 방송인 만큼 박대를 기다리셨던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