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가네, 경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9.06.02 12:01 기사입력 2019.06.02 12:01

댓글쓰기

김가네, 경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수도권 사업본부 설립 기념으로 경인(경기도, 인천) 지역 31개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경인 지역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주문한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 본인 계정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업로드 후 해당 게시물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갓 튀긴 왕새우 튀김을 1인당 1개를 제공한다. 단, 포장 고객은 참여가 불가하며,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가능매장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가네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힘입어 수도권 사업본부를 새로 신설하게 됐다"며 "경인 지역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간단한 참여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방문하셔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가네는 경인 지역 가맹점 매출 증대 및 점주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지역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별도 수도권 사업본부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