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레일, '하계 내일로 패스' 8월까지 운영

최종수정 2019.06.02 11:22 기사입력 2019.06.02 11:22

댓글쓰기

제주도·울릉도 선박 최대 50% 할인 제휴 혜택 확대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코레일이 청춘여행의 상징 ‘2019 하계 내일로 패스’를 오는 3일부터 8월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내일로는 만 27세까지 누구나 패스 한 장으로 최대 일주일 간 KTX를 제외한 해당 열차를 입석 또는 자유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가격은 ‘3일권’ 5만원, ‘5일권’ 6만원, ‘7일권’ 7만원이다. 2인권을 구입하면 각 9만원, 11만원, 13만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행 기간에 KTX를 포함한 모든 열차 좌석 승차권을 기본 운임에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하루 1번 총 3회 가능하며 ITX-청춘은 제외다.


특히 기차와 선박을 연계해 제주도와 울릉도 여행 혜택을 늘렸다. 목포↔제주, 포항↔울릉 선박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섬에서 머무는 일수만큼 내일로 기간이 최대 3일까지 연장된다.

내일로 홈페이지와 여행센터를 방문하면 각 지역 숙박과 관광지 입장권, 음식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전국 역,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철도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형익 여객사업본부장은 “젊은 세대들이 잠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전국 곳곳을 여행하며 쉬어가길 바란다”며 “내일로가 청춘의 좋은 추억으로 남도록 색다른 이벤트와 제휴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