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쌍용차 임직원 가족 300여명 평택공장 초청 행사

최종수정 2019.06.02 09:19 기사입력 2019.06.02 09:19

댓글쓰기

쌍용차 임직원 가족 300여명 평택공장 초청 행사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쌍용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상호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쌍용차 평택공장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에는 300여명이 참석해 차체 및 조립 라인 투어, 노사 대표 간담회, 사내 마술동아리 공연 및 체험 활동을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강좌 등 프로그램을 즐겼다.


쌍용차 는 2011년부터 매년 5월마다 임직원 가족을 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에 대한 이해와 신뢰감을 높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취임 후 첫 인사로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회사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임직원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 가족들도 회사에 대한 유대감을 느끼고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일권 쌍용차 노조위원장은 "역사기행이나 공장 방문 같은 가족 참여 행사를 통해 임직원 가족과 회사가 더욱 가까워지고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즐거운 일터를 만들고 워라밸을 실현하기 위해 노사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