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함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성료’

최종수정 2019.05.29 15:31 기사입력 2019.05.29 15:31

댓글쓰기

함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성료’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전남 함평교육지원청 ‘함평나飛진로체험지원센터’는 29일 2019년도 자유학기제 진로체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평엘리체골프장(대표 류채봉)의 교육기부로 이뤄진 이번 진로체험은 진로체험처와 청소년을 연계한 직업체험기회 제공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스포츠시설의 운영·관리’란 주제로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현장견학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이 알지 못했던 골프의 기초상식과 골프장 운영에 대한 제반사항, 클럽하우스를 포함한 골프장 시설에 대한 견학과 운영부서별 멘토들의 설명을 통해 골프장 등 스포츠시설 운영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는 평이다.


함평나飛진로체험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진로체험행사에 이어서 관내 진로체험처(기업체)의 교육기부를 통한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체험에 역량을 집중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