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IST, 31일 ‘잔디밭 MOVIE DAY’ 개최

최종수정 2019.05.27 09:28 기사입력 2019.05.27 09:28

댓글쓰기

GIST, 31일 ‘잔디밭 MOVIE DAY’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GIST(광주과학기술원, 총장 김기선)는 오는 31일 오후 8시 기계공학동 앞 잔디광장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지스트 잔디밭 MOVIE DAY’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3월 GIST 제8대 총장으로 취임한 김기선 총장의 기관운영 철학인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GIST’를 만들어 가기 위한 첫 영화제다.


‘지스트 잔디밭 MOVIE DAY’에서 상영되는 영화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화려한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 음악성까지 고루 갖춘 명작으로 꼽히며,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이날 오후 7시부터 선착순으로 팝콘 및 생수 등 간식과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곤 처장은 “그동안 GIST하면 이공계 교육기관으로만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앞으로는 연구기관으로만 인식되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지역민과 함께하는 모두의 열린 문화공간으로 GIST를 소개하고자 이번 영화제를 기획했다”며 “부모님 또는 자녀들과 함께 돗자리나 담요를 준비해 편한 마음으로 GIST에 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비가 올 경우 오룡관 2층 다산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