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출시…미백·수분·광채 한번에

최종수정 2019.05.27 09:15 기사입력 2019.05.27 09:15

댓글쓰기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출시…미백·수분·광채 한번에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색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수려한 천삼설윤' 5종을 출시했다.


2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수려한 천삼설윤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라인은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주요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은 홍삼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천삼을 비롯, 매화 및 백합, 작약을 담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산자나무 열매, 홍화씨, 목화씨 등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한 8가지 식물 복합 성분으로 피부 노화 등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출시…미백·수분·광채 한번에

대표 제품인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로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이다.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 광채가 살아나는 반사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이밖에 천삼설윤 수액은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천삼설윤 유액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삼설윤 크림은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한층 밝고 촉촉하게 해주며,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인 천삼설윤 마스크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