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6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 어때요?

최종수정 2019.05.24 16:10 기사입력 2019.05.24 16: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6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 제주 청초밭’이 열린다. (출처=시즌글라스코리아)

6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 제주 청초밭’이 열린다. (출처=시즌글라스코리아)




6월을 앞두고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6월은 봄의 끝자락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코스로 제주도 축제를 찾는 것을 추천한다. 6월에 열리는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은 온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이다.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 청초밭 제주’ 라는 이름으로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10일간 열리는 이 축제는 제주 왕눈이오름 인근에 위치한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일대 청초밭에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아이들이 넓은 풀밭에서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을 비롯해 녹차 따기 체험, 음악회, 버스킹, 먹거리 장터, 유기농 녹차 시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드넓은 녹차밭과 최근 제주도 사진 찍기 좋은 곳, 제주도 힐링 코스의 숨은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삼나무길 등 가족들과 함께 걸을 수 있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이 축제가 진행되는 녹차밭은 1999년부터 유기농으로 재배를 시작했으며 일반적으로 묘목을 심는 방식이 아닌 직접 씨앗을 심어서 조성된 곳이다. 억새풀 군락에 이 녹차 씨앗을 뿌려서 살아남은 녹차 나무가 자라서 현재 100만 평의 녹차밭이 조성되었다. 이 녹차밭은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쓰지 않고 자연농법으로 재배하여 20년 동안 외부에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다.


이번 녹차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시즌글라스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1박2일이나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이나 제주도 동쪽 관광지 여행객들에게 제주도 가볼만한 여러 곳들과는 다른 넓고 탁 트인 자연 환경에서 가족들이 함께 마음껏 녹차도 마시고 휴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즌글라스코리아는 몸과 정신 건강을 위해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녹차 제품과 청초밭 유기농 우유 등 유제품이나 유기농 소지지, 유기농 햄 등 육가공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이번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 청초밭 제주’의 문의는 시즌글라스 코리아로 하면 되고, ‘시즌글라스 코리아’로 검색하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