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닐라코, 아리따움 라이브 '라이브 위크' 참여…프라이머·벨벳립 할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닐라코, 아리따움 라이브 '라이브 위크' 참여…프라이머·벨벳립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가 뷰티 멀티 브랜드 플랫폼 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에서 대표 제품 가격을 낮춰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매장과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7일간 아리따움 라이브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 오픈 이후 입점한 브랜드들과 함께 아리따움이 진행하는 가장 큰 혜택의 첫 행사이다. 아리따움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들이 할인 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는 고객이 즉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에서 바닐라코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라이머 라인과 지난 4월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벨벳 블러드 립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클린 잇 제로 폼클렌저'와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파우더', 초밀착 고발색의 '벨벳 블러드 립'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라임 프라이머는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의 굴곡을 실키하고 부드럽게 잡아 주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라인이다. 벨벳 블러드 립은 파우더리한 벨벳 제형이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라커다.


바닐라코, 아리따움 라이브 '라이브 위크' 참여…프라이머·벨벳립 할인 원본보기 아이콘

아리따움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이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들을 알게 되고 새로운 아리따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리따움 라이브는 스틸라, 파머시 등 수입 브랜드들과 바닐라코, 잉가, 메디힐, 더툴랩 등 국내에서 핫한 여러 회사 브랜드들이 입점한 아리따움의 새로운 매장 모델이다. 작년 9월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은 강남점을 1호점으로 문을 연 이후 현재까지 약 140여개 매장이 라이브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바닐라코의 제품은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명동점·신촌점·광복직영점·서면직영점과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홍대, 동성로, 전북대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