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OK저축은행, 장기근속자 해외 가족여행 포상

최종수정 2019.05.03 11:09 기사입력 2019.05.03 11:09

댓글쓰기

OK저축은행, 장기근속자 해외 가족여행 포상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OK저축은행이 올해 입사 10주년을 맞은 장기근속 직원들에게 해외 가족여행을 선사했다.


OK저축은행은 지난달 장기근속 직원들과 가족을 포함한 300여명에게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장기근속 대상자는 OK저축은행뿐 아니라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의 계열사인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미즈사랑 등에 재직중인 직원들도 포함됐다.


OK저축은행은 장기근속 직원들을 위한 가족여행을 매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숙소, 항공권 외에도 3성급 크루즈 식사와 소정의 여행 경비까지 제공했다.


OK저축은행의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은 같은 기간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해외연수도 함께 진행했다.


50여명의 우수 직원들이 모인 해외연수 현장에서는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전 계열사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친목을 다졌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우수 직원들에게는 포상의 의미로, 장기근속 직원들에게는 그간의 노고에 격려를 보내는 의미로 매년 해외 휴가를 제공하고 있다”며 “참가한 직원들이 해외에서 휴식을 취하며,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스스로를 동기 부여하는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